살 안 빠지는 건강한 식단

Posted 2020. 1. 17. 02:45

도대체가 살이 죽어도 안 빠져서 16/8 간헐적 단식을 한지 이틀째다.

유산소 종목도 바꿨는데 살이 안 빠짐 ㅠㅠ

목표기간 한 달 밖에 안 남았는데 망했네... ㅜ 아무래도 소식을 안 해서인듯ㅋㅋㅋㅋ

파스타 샐러드. 배고플 때 만들었더니 양이 넘침ㅋㅋㅋㅋㅋㅋㅋㅋ

 

돼랭이 주제에 슈퍼모델 유튜브는 열심히 보고요??

빅시 모델 로미 스트라이드 유튭에서 영감을 받은 키놔샐러드 + 가지구이. 존맛bb

퀴노아는 그냥 맹으로 먹으면 드럽게 맛 없어서 드레싱을 꼭 쓴다ㅎ

이러면서 뭔 살이 안 빠지냐고 징징... 양심無네ㅋㅋㅋ

 

아보카도가 없어서 허머스를 식빵에 발라서 계란후라이 올려먹었는데 이것도 맛있다!

근데 허머스 칼로리....... 알지 모답니다......... 마시따 허머스.......

 

남은 퀴노아로 피쉬케익을 만들었는데 페퍼플레이크를 넣었더니 존맛탱구리!!!

 

음... 5분 전까지만 해도 살이 왜 안 빠지는지 이해가 안 갔는데

식단을 이렇게 쭉 보니까 안 빠질만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터 주제에 맛있는 것만 먹고 고칼로리 쩌네ㅋㅋㅋㅋㅋ 미친 ㅠㅠ....

반성하고 저녁부터 소식해야지 T^T